네이버/네이버 쇼핑라이브

네이버 쇼핑라이브 실제 시청자 수 유입 마케팅

스마트맨 정현영 주임 2021. 11. 29. 15:20
반응형

 

 

 

네이버 쇼핑라이브 어뷰징 걱정 없는 누적 실제시청자수 마케팅

어뷰징 걱정 없는 쇼핑라이브 누적 실제 시청자 수 마케팅 ​ 마케팅은 단가 경쟁 입니다. ​ 이 말은 쇼핑라이브에서는 더 이상 통하지 않는 옛말이죠. 쇼핑라이브가 떠오르고 나서 엄청나게

fmana.tistory.com

 

안녕하세요. 스마트맨 정현영 주임 입니다!

'쇼핑라이브 실제 시청자수 유입 마케팅'을 소개하려고 해요.

 

많은 분들이 스마트스토어에서 쇼핑라이브로 넘어가면서 쇼호스트를 돈을 주고 고용하기도 하고,

직접 방송에 뛰어드는 경우가 있는데요.

 

방송을 열심히 한다고 해서, 메인 랭킹 순위가 낮다면,

결국 방송을 100% 활용하고 있다고 볼 수 없겠죠?

 

 

바로 지금! 라이브찬스

 

쇼핑라이브 메인에 들어가면 바로 지금! 라이브찬스 는 시청순으로 순위가 정해지는데요.

시청순은 실시간으로 보고 있는 인원이 아닌, 누적 시청자수 입니다.

 

이 말은 방송 전 미리 홍보를 통해, 누적 시청자수를 확보를 하게 되면,

방송을 시작하자 마자 상위를 선점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렇다면 구매순은?

 

 

구매순의 경우 방송 중에 판매 금액이 높은 순으로 순위가 정해집니다.

메인에 있는 바로 지금! 라이브찬스의 시청순을 제외 한 모든 키워드의 순위는

구매순으로 매겨진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렇다고 임의적으로 방송 중에 구매를 하고, 방송 종료 후 취소를 해서

악의적으로 순위를 조정하게 되면 제재를 먹게 됩니다.

 

이는 네이버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제재 대상이므로, 해서는 안됩니다.

 

 

스마트맨 - 플랫폼(SNS, 사이트) 활용 마케팅

 

 

스마트맨에서는 자체 개발 플랫폼(SNS, 사이트)를 통해 실제 유저분들에게

홍보를 하여 자연스럽게 유입이 되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대표님들에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혹시 어뷰징이나 불이익이 당할수 있을까요?]

많은분들이 진행하실때 걱정하시는 부분입니다

실제인원이 투입하여 구매를 진행하기때문에

어떠한 불이익도 발생하지않습니다. 

 

최신로직만을 반영하여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진행되며

진행된 이례로 단한건의 어뷰징도 없었습니다.

매크로 작업으로 진행하지 않기에 어뷰저에 걸릴일도 없습니다.

 

문의처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되는 1:1 오픈채팅에서

소개서 및 견적서 문의 가능합니다!

 

반응형